피격 이펙트
문제점
피격시 팔레트를 열면 피격 이펙트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
캐릭터의 색상이 선택한 색상으로 바뀌지 않는다
해결법
색상을 직접 바꾸지 않고
값을 변경하는 함수와 해당 값을 적용시키는 함수로 나눠
팔레트를 열 때 값을 적용시키는 함수의 연결을 잠시 끊어놓자
값을 변경하는 과정에서 DoTween을 사용하였는데
Sequence를 캐싱하여 사용하였더니 제대로 돌아가지 않는 문제가 생겼다
왜인진 몰라도 Restart가 안먹히더라
항상 새로 Sequence를 할당해주니 잘 되긴하는데.. 일단 급하니 다음에 알아보는걸로 하자
기존에 있던 구조는 그대로 두고 플레이어, 적에 따라 스크립트를 새로 작성하여 넣어줬다
Body, Color에 따라 나눠서 작성해야해서 번거로웠지만 잘 돌아가니 됐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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