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젝트/Color Lim 개발일지

2021-08-04 개발일지

 

SceneManager.sceneLoaded

씬 로드될 때 생성되는 인스턴스의 Awake

 

무엇이 더 빠를까?

 

결과적으론

Awake -> OnEnable -> SceneManager.sceneLoaded 순으로 호출된다

 

씬이 로드될 때 인스턴스가 생성되고 인스턴스 생성되면 Awake가 바로 호출되니

어찌보면 당연한 얘기였을듯하다

'프로젝트 > Color Lim 개발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1-08-07 개발일지  (0) 2021.08.08
2021-08-05 개발일지  (0) 2021.08.06
2021-08-01 개발일지  (0) 2021.08.01
2021-07-22 개발일지  (0) 2021.07.23
2021-07-16 개발일지  (0) 2021.07.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