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이브 일단 마무리
세이브가 생각보다 복잡했고
예기치못한 버그로 시간이 더 걸렸다
갑자기 빌드할 때 Unity Moving file failed access is denied 에러가 떠서 빌드가 안되는 현상이 있었다
이 오류는 다양한 원인이 있는 모양인데
옮기려는 파일을 다른 곳에서 이미 참조하고 있다던지
=> (탐색기 등등) 의심가는걸 다 닫아보자
방화벽이 문제라던지
=> 방화벽을 꺼보자
위의 두개를 동시에 해본 결과 해결되긴 했다. 정확히 뭐가 문제였는지는 잘 모르겠다
PlatformNotSupportedException with Json.NET
이 오류는 간단했다
Edit -> Project Settings -> Player -> Other Settings -> API compability level을 .Net 2.0에서 .NET 4.0으로 바꾸면 해결
세이브 시스템을 넣으면서 게임에 이어하기 기능이 생겼다
'프로젝트 > Color Lim 개발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1-08-11 개발일지 (0) | 2021.08.11 |
---|---|
2021-08-09 개발일지 (0) | 2021.08.10 |
2021-08-05 개발일지 (0) | 2021.08.06 |
2021-08-04 개발일지 (0) | 2021.08.05 |
2021-08-01 개발일지 (0) | 2021.08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