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젝트/Color Lim 개발일지

2021-07-22 개발일지

피격 이펙트

 

피격 이펙트. 어떻게 할것인가

 

네온 어비스

=> 알파값 조절 (깜빡깜빡)

 

스컬

=> 하얀색 됐다가 서서히 돌아옴

 

데드셀

=> 텍스쳐 빨간색 설정, 알파값 0에서 1된 후 원래 텍스쳐로 돌아와서 알파값 깜빡깜빡

 

할로우나이트

=> 텍스쳐 하얀색 됐다가 서서히 돌아옴, 파티클과 이펙트 때문에 잘 안보이기도

 

블레이드 어썰트

=> 텍스쳐 하얀색 됐다가 서서히 돌아옴

 

개인적으론 가장 기본적인 하얀색 됐다가 돌아오는게 깔끔하고 심플해서 좋아보였다

우선 진행해보고 우리 게임에 더 어울리는 느낌이 있다면 손보면서 수정하기로 하자

 

 

'프로젝트 > Color Lim 개발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1-08-04 개발일지  (0) 2021.08.05
2021-08-01 개발일지  (0) 2021.08.01
2021-07-16 개발일지  (0) 2021.07.17
2021-07-14, 15 개발일지  (0) 2021.07.15
2021-07-10 개발일지  (0) 2021.07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