피격 이펙트
피격 이펙트. 어떻게 할것인가
네온 어비스
=> 알파값 조절 (깜빡깜빡)
스컬
=> 하얀색 됐다가 서서히 돌아옴
데드셀
=> 텍스쳐 빨간색 설정, 알파값 0에서 1된 후 원래 텍스쳐로 돌아와서 알파값 깜빡깜빡
할로우나이트
=> 텍스쳐 하얀색 됐다가 서서히 돌아옴, 파티클과 이펙트 때문에 잘 안보이기도
블레이드 어썰트
=> 텍스쳐 하얀색 됐다가 서서히 돌아옴
개인적으론 가장 기본적인 하얀색 됐다가 돌아오는게 깔끔하고 심플해서 좋아보였다
우선 진행해보고 우리 게임에 더 어울리는 느낌이 있다면 손보면서 수정하기로 하자
'프로젝트 > Color Lim 개발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1-08-04 개발일지 (0) | 2021.08.05 |
---|---|
2021-08-01 개발일지 (0) | 2021.08.01 |
2021-07-16 개발일지 (0) | 2021.07.17 |
2021-07-14, 15 개발일지 (0) | 2021.07.15 |
2021-07-10 개발일지 (0) | 2021.07.11 |